지니5300591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0591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0591
리뷰76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금풍제과 보리건빵. 보리건빵 은근히 접할 기회가 많은데 회사가 금풍제과네요. 소포장 되어 있어 한봉 뜯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요. 우유나 커피하고 먹으면 간식도 되고 식사도 될 수 있네요. 건빵은 담백하고 바삭바삭해서 달거나 짠과자 먹을때와 다르게 질리지 않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90kcal
금풍제과보리건빵
4.7(리뷰 45개)
·식단기록6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