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바삭바삭한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맛있는 돈까스 집에 갔어요 여기 돈까스는 빵까루가 두툼하게 묻혀져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도 정말 정말 부드럽고 소스와도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2kcal
돈까스
4.8(리뷰 590개)
·식단기록5.4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