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바삭바삭한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맛있는 돈까스 집에 갔어요 여기 돈까스는 빵까루가 두툼하게 묻혀져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도 정말 정말 부드럽고 소스와도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2kcal
돈까스
4.8(리뷰 568개)
·식단기록5.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