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찰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찰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쫀득쫀득한 식감이 정말 매력적인 찰떡이었어요. 한입 베어 물면 찹쌀 특유의 고소함이 은은하게 느껴지고, 많이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떡이 퍼석하지 않고 촉촉해서 목 넘김도 부드러웠고, 간식이나 디저트로 가볍게 즐기기 딱 좋았어요. 차나 커피랑 같이 먹으니 더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간식

1회(50g)
117kcal
찰떡
4.8(리뷰 110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