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맘1님의 머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맘1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맘1
리뷰3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주말에 모임가서 스크린골프를 치고 정심을 같이 먹었는데 그 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온 머위나물입니다.
참 신기한것은 잎은 약간의 쌉싸름한 맛이 있고 줄기는 쓴맛이 전혀 없어요
어린 머위는 잎과 줄기를 같이 먹을수 있는데 끓는물에 데처서 갖은 양념해서 볶아먹으면 정말 맛있는 제철 나물이 된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20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