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오뚜기 고등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오뚜기 고등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노릇노릇하고 고소한 고등어구이는 언제 먹어도 든든한 최고의 집반찬이에요. 살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아주 맛있네요. 숯불에 구워져서 그런가 고소한 기름기가 싹 도는게 살코기를 한 점 떼어 흰쌀밥 위에 얹어 먹으면 꿀맛이 따로 없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205kcal
오뚜기고등어구이
4.9(리뷰 70개)
·식단기록47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