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미로식당 떡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미로식당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매콤달콤한 빨간 양념이 쫄깃한 떡에 겉돌지 않고 쏙 배어있어 입에 착 감깁니다. 한 입 베어 물면 쫀득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어묵의 풍미가 어우러져 먹을수록 중독성이 있네요.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진해 국물까지 숟가락으로 떠먹게 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대중적인 맛으로, 출출할 때 간식이나 야식으로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최고의 소울푸드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60g)
915kcal
미로식당떡볶이
4.9(리뷰 93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