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파파이스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파파이스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9
맥주 안주로 시킨 후렌지 후라이입니다. 얇게 채썬 감자를 바삭하게 튀켜 케첩에 찍어 먹으면 간식으로 좋고 너무 맛있어요. 소금이나 후추로 간이 되어 있어서 케첩이 없어도 맛있고, 감자 본연의 맛인 포근함이 살아 있어요. 큰사이즈로 주문해야 배가 차요.
#일반식 #점심

1인분(95g)
277kcal
파파이스케이준후렌치후라이
4.9(리뷰 16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