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리타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메리타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메리타
리뷰53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9
식사 후에 즐기는 이 누룽지와 숭늉이야말로 돌솥밥의 하이라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돌솥 바닥에 잘 눌어붙은 누룽지에 뜨거운 물을 부어두었더니, 구수한 맛이 국물에 깊게 우러나와 입안을 아주 깔끔하게 정돈해 줍니다. 부드럽게 불어난 누룽지 알갱이를 한 숟가락 크게 떠먹으면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지고, 뜨끈한 국물이 들어가니 속이 확 풀리면서 소화가 싹 되는 기분입니다. 자극적인 반찬들을 먹고 난 뒤 마무리로 먹기에 이보다 더 완벽한 디저트는 없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싹싹 비우게 만드는 마성의 구수함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