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아삭아삭하고 달콤한 파프리카!
원래는 파프리카 특유의 향을 좋아하지 않야서
잘 먹지 않았었는데, 요즘은 파프리카가 달게 느껴져서 자주 먹게 된다.
아삭하고 수분이 많아서 좋다!
건강에도 좋으니 자주 먹어도 좋을듯하다.
가격이 싸진않아서 양배추샐러드와 함께ㅋ
#일반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