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36233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36233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36233
리뷰40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9
덥고 피곤할땐 시원하고 달달한맛의 아이스크림이 최고에요 롯데에서나온 돼지바를 즐겨먹는데 아이스크림속에 딸기잼이 들어있어 달달하고 딸기향이있고 겉에는 초코크런치를 입혀 바삭바삭한 식감과 초코릿의 달달함이 어울러져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