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323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09323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323
리뷰4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요즘 아이스크림 많이 먹게 되네요. 이번엔 돼지바 먹었습니다. 겉에 묻은 과자가 너무 맛있어요. 바삭바삭하니 식감 좋고 안에 든 딸기잼도 잘 어울리네요. 자주 먹는 아이스크림인데 실망시키지 않아요. 먹을때 크런치가 많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그것도 돼지바의 감성이죠.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