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샐러드 먹었습니다. 샐러드는 여러 가지 야채가 섞여 있을 수록 훨씬 식감도 좋고 여러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적색 양파와 양상추와 청 상추 와 방울토마토 등이 어우러져서 맛있었고 소스도 가벼우면서도 담백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