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빙그레 요맘때 복숭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빙그레 요맘때 복숭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7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9
요맘때 복숭아 맛이 나왔길래사봤어요!!
요맘때 플레인 맛을 먹어봤는데 그때부터 꽂혀서 요맘때를 자주 사 먹고 있어요
유산균이 많다고하네요
뒤에 영양정보는 이렇습니다
약간 노란끼있는 색에
복숭아가 박혀있어요
한입 깨물어 먹어봤는데
요플레 복숭아맛이랑 맛이 비슷해요
그것보다는 단맛이 덜해요
많이 달지 않아 깔끔하게 먹기 좋네요
요맘때 플레인보다는 당연히 단맛은 좀 더 있네요
한 번씩 사 먹을 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70ml)
95kcal
빙그레요맘때 복숭아
4.5(리뷰 25개)
·식단기록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