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9
해태 구운양파를 딸램이랑 야식으로 먹었다. 바삭바삭한 식감에 양파 특유의 달콤짭조름한 맛이 은은하게 느껴져 정말 맛있었다. 가볍게 씹히는 과자라 하나씩 먹다 보니 계속 손이 갔고, 딸램이랑 함께 나눠 먹으니 더 즐겁고 정겨운 시간이었다.
#일반식 #야식

1인분(70g)
400kcal
해태구운양파
4.8(리뷰 76개)
·식단기록1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