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295님의 누룽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295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295
리뷰1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저녁식사 시간에 식사를 끝내고 입가심으로 먹은 누룽지입니다.
그냥 누룽지를 뜯어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지만 물을 부어 한번 더 끓여서 먹으면 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납니다.
한 국자씩 떠 먹으면 조금 부족했던 부분이 꽉 채워지는 느낌이 들고 소화도 잘 되는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