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가라님의 코스모스제과 계란후라이맛 감자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위야가라님의 코스모스제과 계란후라이맛 감자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위야가라
리뷰224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식감은 아주 바삭바삭해서 씹는 재미가 확실했고, 입안에 퍼지는고소한 향이 확 올라오고 짭조름한 맛과 풍미가 은근히 잘 어우러지네요. 간은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해서 한 번쯤 즐겨볼 만한 맥주 안주로 곁들이기에 아주 만족스런 과자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5g)
230kcal
코스모스제과계란후라이맛 감자칩
4.9(리뷰 11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