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빙그레 빵또아 블루베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빙그레 빵또아 블루베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빵또아 좋아하세요? 처음나왔을때 먹고 와 신선하다 이름도 기억하기좋고 새로웠어요. 이번에는 블루베리 맛입니다. 빵의 부드러움과 아이스크림의 달콤하고시원하고 부드러운 맛이 너무 잘 어울려서 자꾸 손이가는 아이스크림이네요. 그리고 색도 예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185kcal
빙그레빵또아 블루베리
4.8(리뷰 12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