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빙그레 메로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빙그레 메로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오늘 간식 메로나 망고 아이스크림 입니다ㅋ
저는 한입 베어 물면 향긋한 애플망고향이 확! 올라오는데 진짜 과육에서 나는 느낌의 향과 맛이라 서
전혀 인위적이지 않고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식감도 오리지널처럼 쫀득존쪽하면서 밀키한 과일처럼 상큼달달한 맛 먹어바요ㅋ
#일반식 #간식

1인분(75ml)
120kcal
빙그레메로나 망고
4.8(리뷰 21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