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빙그레 메로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빙그레 메로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0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오늘 간식 메로나 망고 아이스크림 입니다ㅋ
저는 한입 베어 물면 향긋한 애플망고향이 확! 올라오는데 진짜 과육에서 나는 느낌의 향과 맛이라 서
전혀 인위적이지 않고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식감도 오리지널처럼 쫀득존쪽하면서 밀키한 과일처럼 상큼달달한 맛 먹어바요ㅋ
#일반식 #간식

1인분(75ml)
120kcal
빙그레메로나 망고
4.8(리뷰 20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