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노브랜드 민트초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노브랜드 민트초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0
식구들 모두 좋아하는 민트초코입니다.
호불호가 있는 민트초코!
민초파라 상쾌한 민트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칩의 조화가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민트 향이 입안을 가득 채우고 바삭하게 씹히는 초콜릿 칩이 달콤해서 넘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g)
85kcal
노브랜드민트초코
4.5(리뷰 13개)
·식단기록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