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누룽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바삭바삭한 식감과 씹을수록 퍼지는 구수한 풍미가 일품입니다. 그냥 간식으로 먹어도 손이 계속 가고, 따뜻한 물을 부어 숭늉으로 끓여 먹으면 속을 편안하게 달래주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전통의 맛이자 최고의 든든한 간식입니다!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