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지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이지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이지
리뷰39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0
가지를 쪄서 무치면 수분을 머금어 촉촉하고 부드럽게 씹히며, 입안에서 자연스럽게 풀어지는 식감이 특징이에요.양념이 잘 배어 있어 한입 먹으면 간장의 감칠맛과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고, 가지 특유의 달큰한 맛이 뒤따라와 자극적이지않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