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소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소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소금은 재료 본연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기본이자 중요한 조미료였어요. 적당히 사용하니 음식의 감칠맛과 풍미가 한층 살아났고, 과하지 않은 간이 맛의 균형을 잘 잡아주었습니다. 단순하지만 음식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어요.
#일반식 #점심

1티스푼(6g)
0kcal
소금
4.8(리뷰 175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