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씨님의 뚜레쥬르 망고빙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미씨님의 뚜레쥬르 망고빙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미씨
리뷰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신랑과 등산하고 내려와 동네 팥빙수 집으로 가서 먹었어요
일반빙수는 팥만 들어가있고 망고빙수는 생망고랑 팥이 듬뿍 들어가 있네요
생망고라 맛있어요
설#보다는 양이 적었지만 직접 팥을 불리고 조리셔서 믿을수 있는 맛이에요
올 여름 종종 먹으러 갈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850ml)
745kcal
뚜레쥬르망고빙수
4.9(리뷰 153개)
·식단기록2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