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피코크 젤라또 망고 앤 패션푸룻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피코크 젤라또 망고 앤 패션푸룻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점심식사후 디저트 간식으로 먹은 메밀 젤라또입니다. 제주도 특산물인 메밀을 이용하여 만든 젤라또 아이스크림이에요.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운 메밀젤라또 아이스크림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뻥튀기 위에 올려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110kcal
피코크젤라또 망고 앤 패션푸룻
4.9(리뷰 39개)
·식단기록2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