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피코크 젤라또 망고 앤 패션푸룻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피코크 젤라또 망고 앤 패션푸룻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점심식사후 디저트 간식으로 먹은 메밀 젤라또입니다. 제주도 특산물인 메밀을 이용하여 만든 젤라또 아이스크림이에요.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운 메밀젤라또 아이스크림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뻥튀기 위에 올려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110kcal
피코크젤라또 망고 앤 패션푸룻
4.9(리뷰 39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