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0
젤리블리 샤인머스캣은 샤인머스캣의 달콤한 향이 나는 젤리입니다.
먹기 편하고 식감이 쫀득해서 맛이좋습니다
과하게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습니다.
씹을수록 은은한 포도 향이 퍼져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간식이나 입이 심심할 때 가볍게 먹기 좋은 젤리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0g)
75kcal
젤리블리샤인머스켓
4.9(리뷰 44개)
·식단기록9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