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피쉬스틱 또는 필렛으로 구어낸 생선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피쉬스틱 또는 필렛으로 구어낸 생선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오늘 저녁은 온 가족이 모여서 노릇노릇하게 구운 생선구이를 맛있게 먹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익어서 아이들도 정말 잘 먹더라고요. 짭조름한 생선 살을 하얀 쌀밥 위에 얹어 먹으니 밥 한 공기가 금방 뚝딱 비워졌네요. 집안에 고소한 냄새가 가득 퍼져서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저녁 식사 시간이 되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스틱(17g)
42kcal
피쉬스틱 또는 필렛으로 구어낸 생선구이
4.9(리뷰 39개)
·식단기록47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