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롯데 찰떡아이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롯데 찰떡아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8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쑥떡은 싫어하지만 찰떡아이스 겉의 쑥떡은 좋아하는 모순적인 나...
한 입 앙 베어물기로 했답니다
그런데 쑥떡 맛이 너무 강했어요.
그 부분이 되게 두꺼워졌네요.;;예전엔 굉장히 얇았던거로 기억하는데
아이스크림 부분은 줄었구요. 대신 호두가 박혀있었네요.
안에 아이스부분은 정말 명가 찰떡아이스라고 불릴만하게 맛나더라구요 !!!
간만에 옛생각도 나고 맛있는 간식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90ml)
180kcal
롯데찰떡아이스
4.7(리뷰 69개)
·식단기록28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