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요즘 날씨가 되게 더워지다 보니까 아이스크림이 되게 많이 땡겨요. 오늘은 돼지바를 하나 사서 먹으면서 걸어왔습니다. 집으로 오는 길에 돼지밭부터 하나 사게 되었고 돼지밥 먹으면서 집으로 걸어 왔어요. 내 집안은 진짜 오래된 옛날부터 나왔는데 진짜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