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MD 팽이버섯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MD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0
팽이버섯 입니다.
다온장터에서 구입한지 1주일쯤 됐는데도
싱싱합니다.
팽이버섯을 이전에는 세척을 했는데
주변에서 세척 안해도 된다길래
이젠 포장봉지 그대로 상태에서 뿌리쪽을 잘라서
사용을 하는 중입니다.
오늘 저녁 계란입혀 구울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21kcal
MD팽이버섯
4.8(리뷰 68개)
·식단기록1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