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빙그레 빵또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빙그레 빵또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한입에 와앙~~
빙그레 빵또아 맛은?
크으 역시 제 최애 빵또아~~너무맛있옹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빵이 같이 녹으면서
부드럽게 식도로 넘어갑니다~
게다가 쿠키까지 씹혀서 식감까지 좋아용~
계속 단종 안되고 계속 오래오래 먹을 수 있길 ㅜㅜ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200kcal
빙그레빵또아
4.8(리뷰 95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