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해태 녹차마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해태 녹차마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3 작성일자 26.05.30
녹차마루 아이스크림은 뚜껑을 여는 순간 향긋한 녹차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고급스러운 느낌 드는 아이스크림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부드럽고 크리미한 아이스크림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녹차 특유의 쌉싸름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천천히 퍼지더라구여ㅋㅋ 단맛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녹차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고 먹을수록 깔끔한 여운이 남앗습니당. 우유의 부드러운 고소함과 녹차의 깊은 향이 잘 어우러져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구용ㅎㅎ 더운날 시원하게 먹으면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느낌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향긋한 녹차 디저트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70ml)
100kcal
해태녹차마루
4.7(리뷰 35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