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근영제과 뻥튀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근영제과 뻥튀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뻥튀기
곤드레밥 식당에서 식사후에 먹으면서 가라고 삉튀기를 직접 튀겨서 제공하고 있어서 항상 집에 갈 때마다 한움쿰 집어온다.
후식까지 완벽한 식당이다.
집에 와서 뻥튀기를 먹는데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다. 배불렀는데도 전혀 부담감 없이 먹을 수 있었다. 은은한 달큰함이 참 좋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95kcal
근영제과뻥튀기
4.8(리뷰 34개)
·식단기록2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