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근영제과 뻥튀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근영제과 뻥튀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뻥튀기
곤드레밥 식당에서 식사후에 먹으면서 가라고 삉튀기를 직접 튀겨서 제공하고 있어서 항상 집에 갈 때마다 한움쿰 집어온다.
후식까지 완벽한 식당이다.
집에 와서 뻥튀기를 먹는데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다. 배불렀는데도 전혀 부담감 없이 먹을 수 있었다. 은은한 달큰함이 참 좋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95kcal
근영제과뻥튀기
4.8(리뷰 34개)
·식단기록27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