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살라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살라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30
피자 왜 이렇게 살라미 햄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피자 치즈가 정말 짭짤 해가지고 고소한데 햄까지 넣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뭐든지 재료를 푸짐하게 넣어야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용
#일반식 #점심

1조각(23g)
58kcal
살라미
4.9(리뷰 22개)
·식단기록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