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롯데 사이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롯데 사이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2 작성일자 26.05.31
롯데 칠성사이다 꼬마캔 마셨습니다. 요즘은 제로음료가 워낙 잘나와서 주로 제로사이다만 마시다가 당이 흠뻑 들어있는 사이다를 마실려니 순간 움찔했어요. 조그마한 꼬마캔에 당이 엄청났거든요. 그런데 한모금 마신순간 그래 이맛이야가 절로 나왔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55kcal
롯데사이다
4.8(리뷰 9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