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가라님의 GS25 메가박스 바나나맛 팝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위야가라님의 GS25 메가박스 바나나맛 팝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위야가라
리뷰2247
조회수 4 작성일자 26.05.31
팝콘 겉면에 바나나 맛 시즈닝이 골고루 입혀져 있어서 입안에 넣으면 바삭하고 달달한 맛이 진하게 퍼집니다. 짭짤한 팝콘보다 당 충전하기에 딱 좋네요. 달콤함이 중심이라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당기는 맛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럽고 당 떨어질 때 최고인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385kcal
GS25메가박스 바나나맛 팝콘
4.8(리뷰 4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