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홍블랑푸드 쑥가래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홍블랑푸드 쑥가래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1
냥동실에 얼려둔 쑥떡으루아침일찍 해듕 시켰습니다 그라고 잘 잘라서 먹엇습니다 맛잇습미다 얼려서 녹은거라 그맛 디그댜로 먹응수 잇엇습니다 특히나 쑥 향이 너무나 좋아서 아주 맛잇게 싯사로 먹을수 있엇던거 같습니다 쑥은 몸애도 즇잖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2kcal
홍블랑푸드쑥가래떡
4.8(리뷰 40개)
·식단기록6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