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샌드팜 사과샐러드 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샌드팜 사과샐러드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새콤달콤한 사과 슬라이스가 듬뿍 들어 있는 샌드위치 먹었습니다. 루꼴라와 햄 슬라이스도 들어 있는데 사과의 맛과도 잘 어울리고 밸런스가 좋게 느껴집니다. 샌드위치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전체적인 풍미를 좋게 만들어주어서 건강한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26kcal
샌드팜사과샐러드 샌드위치
4.8(리뷰 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