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리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수리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수리
리뷰16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이침식사로 먹은 누룽지예요.
지난주 양평오일장에 갔더니 누룽지가 맛나게 생겨서 한봉지 담아왔어요. 아침에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누룽지가 생각나서 물을 넣고 간단히 끓여봤어요. 누룽지가 매우 꼬소하고 맛이 좋네요. 다음에도 양평장에 가면 사올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