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강의문님의 치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강의문님의 치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강의문
리뷰4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구워먹는치즈입니다.고깃집갔다가 주문해보았는데 처음입니다. 10개나오네요.중간에는 연유입니다,치즈는 금방 구워져서 부드러워집니다
옆테이블은 구운고기를 아예 올려서 굽더군요.우리는 치즈만 구워서 쌈에 올려서 고기넣고 먹었는데 부드러운치즈가 고기맛을 올려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g)
0kcal
치즈
4.8(리뷰 139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