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1
식당에서 나온 누룽지예요
구수한 향이 코끝을 스치며 한 입 먹는 순간
마음까지 따뜻해시네요
부드럽게 퍼진 밥알과 담백하고 깊은 국물이
어우러져 부담 없이 술술 넘어가요
알타리김치 한 조각 얹어 먹으면 금상첨화이며,
배가 부른데도 자꾸 들어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0개)
·식단기록15.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