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뚜레쥬르 망고빙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뚜레쥬르 망고빙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가족과함께 해변가에 갔다가 날이 넘 더워서
망고빙수먹으러 갔어요... 바다를 바라볼수있고
해변이 넘 아름다워요
어릴땐 팥빙수가 넘 맛있었지만 비싸고
주머니도 헐렁하고 그림의떡 일때도 많았다
지금은 건강생각해서 잘 안먹는편이다
참 세월이 많이 변햇다
쓸쓸한 옛생각에 잠시 울컥햇다
#일반식 #간식

1인분(850ml)
745kcal
뚜레쥬르망고빙수
4.9(리뷰 153개)
·식단기록2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