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검은콩찰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검은콩찰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31
검은콩찰떡을 먹어보니 쫄깃한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검은콩이 듬뿍 들어 있어 고소한 맛이 풍부합니다.
떡의 달콤함이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씹을수록 검은콩의 고소함이 더욱 느껴졌습니다.
전반적으로 맛과 식감이 좋아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245kcal
검은콩찰떡
4.7(리뷰 9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