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목이버섯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목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목이버섯을 먹어봤는데 식감이 정말 쫄깃해서 좋았습니다.장아찌용으로 만들어놓아서 간이 딱 맞고 고기와 먹으니 잘 어울렸습니다.
향이 강하지 않아 다양한 음식에 활용하기 편할거같습니다.샤브집에 브강션 주로 먹었는데 삼겹살집도 어울리는군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71kcal
목이버섯
4.8(리뷰 126개)
·식단기록2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