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미닛메이드 알로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미닛메이드 알로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미닛메이드 알로에는 달콤하고 시원한 맛에 알로에 과육 식감이 더해져 깔끔하게 즐기기 좋은 음료다. 한 모금 마시면 상큼한 과일 향과 함께 부드러운 단맛이 퍼지고, 씹히는 알로에 조각이 재미있는 식감을 준다. 차갑게 마시면 청량감이 더욱 살아나 더운 날 특히 잘 어울리며,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목넘김도 깔끔한 편이라 식사 후나 갈증 해소용으로 마시기 좋고, 은은한 달콤함 덕분에 자꾸 손이 가는 음료다.
#일반식 #간식

1잔(180ml)
60kcal
미닛메이드알로에
4.9(리뷰 24개)
·식단기록5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