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미닛메이드 알로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미닛메이드 알로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1
미닛메이드 알로에는 달콤하고 시원한 맛에 알로에 과육 식감이 더해져 깔끔하게 즐기기 좋은 음료다. 한 모금 마시면 상큼한 과일 향과 함께 부드러운 단맛이 퍼지고, 씹히는 알로에 조각이 재미있는 식감을 준다. 차갑게 마시면 청량감이 더욱 살아나 더운 날 특히 잘 어울리며,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목넘김도 깔끔한 편이라 식사 후나 갈증 해소용으로 마시기 좋고, 은은한 달콤함 덕분에 자꾸 손이 가는 음료다.
#일반식 #간식

1잔(180ml)
60kcal
미닛메이드알로에
4.9(리뷰 24개)
·식단기록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