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호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호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가족들과 여행갔다가 호떡이 유명하다고 해서 간식으로 사먹었네요.
줄이 어찌나 길던지 한참을 기다려서 샀어요.
사람들이 그렇게나 줄을 섰는지 모를 맛이었습니다ㅋㅋ
호떡은 너무 얇고. 속은 별로 없고 뜨겁기만하고 기름만 많고 맛은 별루였습니다.
그래도 여행에 즐거움은 먹는거라 먹어봤다는것에 만족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50g)
344kcal
호떡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