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오메기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오메기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학교 같이 일하는 선생님께서 제주도 여행 다녀오시면서 오메기떡을 사오셨어요.
얼려서 주셔서 살짝 녹여서 먹었는데 겉에 붙어 있는 통팥이 달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네요.
떡은 촉촉 쫄깃하고 부드럽고 크기도 적당해서 출출할때 간식으로 딱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70g)
145kcal
오메기떡
4.8(리뷰 9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