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커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커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31
서울우유 커피를 마셨다. 부드러운 우유 맛과 달콤한 커피 향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다. 차갑게 마시니 더욱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 느껴졌고,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은은한 커피 풍미가 입안에 퍼졌다. 간식과 함께 마시기에도 잘 어울리고, 잠시 쉬어가는 시간에 마시기 좋은 음료였다. 😊☕🥛✨
#일반식 #간식

1잔(300ml)
19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커피
4.9(리뷰 28개)
·식단기록26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