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CU 햄에그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CU 햄에그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61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프리미엄 햄에그샌드위치를 먹었다.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햄과 달걀이 듬뿍 들어 있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었다. 고소한 달걀과 짭조름한 햄이 잘 어우러져 한입 먹을 때마다 맛있었고, 부드러운 식감 덕분에 부담 없이 먹기 좋았다. 간단하면서도 만족감이 높은 메뉴라 아침이나 간식으로도 잘 어울리겠다. 🥪😊✨
#일반식 #점심

1인분(128g)
260kcal
CU햄에그샌드위치
4.9(리뷰 33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