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마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마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9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마늘이 나왔네요
늘 5,6월이면 1년치 양념으로 쓰려고 사요
많아서 마늘 까는 건 너무 힘들지만
그래도 하고나면 숙제를 끝낸것 같은 기분이예요
비타민 B6,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고
망간, 셀레늄 등의 미네랄이 들어 있다고 하니 많이 먹어야 겠어요
#일반식 #저녁

1쪽(3g)
4kcal
마늘
4.8(리뷰 324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