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항정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항정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1
가족이 모여서 항정살을 구워서 먹었어요.
옥상에서 숯불을 피워서 동생들이랑 온가족이 모여서 고기구워서 먹었어요.
부드러운 항정살이 너무 맛이 좋네요.
숯불향이 베어서 고기가 부드럽고 향도 좋고 연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항정살 한점을 상추에 싸서 파절이랑 쌈장을 넣어서 한입에 쏙 먹으니 입안에서 육즙이 팍팍 나왔어요.
#일반식 #저녁

1컵, 요리된(140g)
293kcal
항정살
4.9(리뷰 104개)
·식단기록1천+0